-
분납조건이 뭔가요?
이사비용을 나눠서 결제할 수 있는 조건을 말합니다.
분납 조건은 고객님의 부동산거래금액(보증금)에 따라 나눠낼수 있는 개월 수를 말합니다.
아울러, 현재 최대 개월수는 3개월로 정해져 있으며, 분납 개월수는 향후 늘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
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?
나눠낼래 이사비용 무이자 분납서비스의 이용한도는 최소 30만원 ~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
(*부가세는 별도입니다.)
-
분납개월은 몇 개월까지 가능한가요?
분납개월은 최대 3개월까지 가능합니다.
개월수는 고객님의 조건에 따라 달라지며, 몇 개월로 나눠서 낼수 있는지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이용방법이 궁금하세요?
회원가입 후 분납조건을 확인하시고 분납이사를 생각하시는 고객님은 분납가능확인을 하신뒤
고객님의 조건에 따라 이사비용을 무이자로 나눠서 결제하시면 됩니다.
이용방법 이렇게...
1. 회원가입
2. 분납조건확인
3. 분납가능여부신청
(필수조건입력+부동산계약서첨부))
4. 이사업체 선택
5. 방문견적요청
(분납가능자는 견적신청, 분납불가자는 전화견적요청)
6. 견적후 견적서 및 신청서 작성
7. 이삿날 이사
8. 분납결제(약정날짜)
결제일은 이사 완료 날짜의 다음달 날짜입니다.
날짜가 없는 날은 말일로 지정됩니다.
-
계약금이 있나요?
계약금은 총견적 금액의 10%를 납부해야합니다.
계약금은 이사업체 방문견적시 계약함과 동시에 이사업체에게 지불하시면 됩니다.
부가세는 총견적 금액에 대해 발행하여 영수증이 발급됩니다.
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-
이사비용이 한도를 초과되면 어떻게 하나요?
이사비용 견적이 400만원 나오시면
나눠낼래 최대 한도인 300만원은 나눠낼래를 이용하시고,
나머지 100만원은 이사업체에 지불하시면 됩니다.
-
환불 및 취소는 가능한가요?
나눠낼래는 소비자와 이사업체간 결제플랫폼 회사입니다.
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단순변심, 환불 및 취소는 이사업체와 협의를 하셔야 합니다.
아울러 이삿짐을 옮기고 나서는 환불 및 취소가 안됩니다.
파손 및 부주의 등으로 문제가 발생시 이사업체와 상의하여 처리하시면 됩니다.
-
견적자와 신청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네.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.
견적자와 신청자와 다를 경우가 있죠.
이사비용 분납을 신청을 할 경우 이사할 곳에서 견적서를 작성합니다.
하지만 집 계약자는 근무처나 다른 곳에 계실 수 있습니다.
이럴경우 견적낼 곳에 계신 고객님은 견적시 견적서를 확인해주면 됩니다.
신청서는 외부에 계신 고객님의 이름과 연락처만 알려주시면 됩니다.
견적서 작성과 신청서는 자동으로 외부에 계신 계약자님께 전송이 되고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.
-
결제날짜가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?
나눠낼래 무이자 분납서비스는 소비자의 비용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이자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.
다만,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미납시 연 15%의 이자가 발생합니다.
결제날짜 이후로 영업일 5일이 경과하게 되면 신용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점 양해바랍니다.
연락두절, 거주지 불명, 사전에 연락이 없을 시 법적진행이 되며, 법적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신용에 문제가 되지 않게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.